본문 바로가기
가볼만한곳

천상의화원 곰배령단풍!!

by 기차를타자 2020. 10. 23.

천상의화원 곰배령단풍!!






강원도는 벌써 아침저녁으로 겨울을 생각할 정도로 쌀쌀하네요~~~

겨울이 오기전에 봐야할게 설악산 단풍이죠 ^^

오랜만에 이 가을을 느껴보려 단풍구경삼아 다녀왔어요 ~~

천상의화원 곰배령!! 곰배령단풍 !!

다녀오신분들이 좋다 좋다 하는데~~~ 궁굼해서 참을수가 없어서 

무거운 엉덩이를 함 움직여 봤습니다 ㅎㅎ
 

곰배령은 당일 도착해서 올라가고싶다고 해서 올라갈수가 없는게~~

예약을 해야 올라갈수 있어요 산림청 홈페이지에서  하루 올라갈수 있는 인원을

한정해서 인원수가 한정돼 있어서 예약이 필수라는점 !! 

일단 곰배령에 가는방법에 대해 알아볼께요 ~~


산림청 - 휴양복지 > 산촌/귀산촌 > 산림생태탐방 > 점봉산 > 점봉산 곰배령

이렇게 검색해서 날짜를 보시고 예약하시는 방법하나 !!

(산불 조심기간이 있어서 입산금지된 날짜가 있으니 확인필수 !!! )

자 여기서 꿀팁 한가지 방법은 곰배령 들어가시다 보면 펜션이나 민박이 많은데 ~~ 

각 민박마다 하루 곰배령 입장할수 있는 티오를 주어서 오시는 손님들 예약해준다거 !!!

산림청 예약다 꽉차도 민박이나 펜션서 예약해주면 들어가실수 있답니다 !! 

저는 이곳에 묵었는데요 ~~ 넘 깨끗하고 이쁘게 해놔서 사진 몇장 올려봅니다 !! 

사장님 친절하시고 올해 리모델링해서 넘 깨끗하고 아담하니 개인적으로 넘 만족했습니다 !! 

방이 이곳에있는 펜션중 가장커서 단체손님이 많이 온다고 하시니 ~~ 단체로 오시는 분들은

이곳을 이용하시길 강추 ^^


펜션이름은 " 한메마루 "

바로앞에 진짜넓은 계곡과 확트인 앞전말 차분하게 리모델링해서 

넘 이뻐서 함 올려봤어요 ^^

자 이제 곰배령 출발 ~~!!!

0123456789101112131415161718

계곡 옆으로 길이 나있어서 힘든줄도 모르고 올라갔네요^^

나무들이 낼수있는 모든색을 보고 왔네요 !!

단풍 못보신 분들이나 내년을 기약하신다면 

천상의 화원 곰배령 강추합니다 !! 




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