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첫페이지

by 기차를타자 2020. 4. 19.

50평생 살면서 블러그 찾아가서 보기만했지

이리 글을 써보긴 처음이다 ~~~

컴도 잘 못하는데.글도못쓰고. 받침도 엉망일텐데~~이런 여러가지 걱정은 ..처음글쓴다는 설레임에 밀려

이리 모니터 앞에 앉아서 내가 블러그를 하는거에 작은기쁨을 누려본다~~

대단한걸 하려고 시작하지 않았지만~~그냥 나의일상과 내가2인생을 살고있는 양양을 알리고 소개하고 같이 공감해주면

같이 공감대를 느끼며 미소지며 나의 하루를 채워넣고싶다

모든게 서툴고 할줄아는게 없다!

방문하신분 모질란점 댓글로 남겨주심 고치려 최선의 노력은 해볼께요 ^^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