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맛집

양양맛집 짬뽕맛집 풍미!

by 기차를타자 2020. 8. 1.

양양맛집 짬뽕맛집 풍미!





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

봄이 지나가나했더니~~~

장마에 전국이 몸살을 앓고~~

벌써 피서철중 피크철이 돼서 양양을 많이 찾아주시네요^^

오늘 양양맛집은 짬뽕맛집  줄서서 기달리는 짬뽕전문점 인데요~~~

몇가지 아시고 오셔야 될거같아서 미리 알려드려요 ~~


1 짬뽕 전문점 이라서 메뉴가 간단해요 ( 짜장은 토요일만 !!! )


2 맛집들은 왜 가게가 협소한지 ㅋㅋㅋ 

  최대 20명 들어가는거 같아요  12시전후 오심 웨이팅 1시간쯤 ㅜㅜ


3 다른곳보다 더 매운거 같아요 ~~

  제기준으로 매운거 쫌 먹는데 여기서 순한맛 먹어요 ~~ 



전짬뽕밥을 울딸은 짬뽕을 먹었는데요 
숙주의 아삭함과 많은 해물과 얼큰한 국물이 잘 어울려져서 맛나네요 !!!
까다로운 입맛의 울딸이 엄지척하네요!! 
강추합니다 !!!! 
영업시간이 14시 30까지 라는거 참고하시고요 !! 
즐겁고 힐링이 돼는피서들 돼시구요 ^^ 
양양오심 꼭드시고 가세유~~~~~ㅎㅎ 









'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고성맛집! 칼국수맛집 진미분식!  (0) 2020.08.07
양양맛집! 미가칼국수  (3) 2020.06.05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