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써핑하면양양 인구해변, 죽산해변

by 기차를타자 2020. 7. 8.

써핑하면양양  인구해변, 죽산해변 

써핑에계절 여름이 왔습니다 !!

써핑하면양양! 양양에 서핑에매카 인구해변을 갔다 왔는데요~~

서울서 아들이 방학이라 올라와서 갑자기 서핑을 배우고싶다그래서

바로고고씽 !! 

이른휴가를 오셔서 서핑 배우시는분들 꽤있죠 !!

아직은 평일이라 한적한 바다죠~~

우리아들과 친구 열심히 배우고있네요 ㅋㅋ

이곳은 죽도라고  인구해변과 죽산해변 가운데 섬과 전망대가 있는데요

아들이 배우는동안 전 산책겸 한바퀴~~ 자 가시죠  ^____^

전망대 튼튼하게 생겼쥬 ~~

양양8경중 하나 죽도정 !!

혼자 앉아서  경치가 좋아 한참을 머무른곳 ^^

한바퀴 도는데 살살15분쯤 중간에 바위들이 희안하네요 

죽도암 이라고 아담한  절이 있네요 !!

이제 바로 죽산해변이 나와네요 !!

서퍼들을 생각하는 맘  느껴지쥬~~

화장실도 특이하쥬~~

서핑샵같은데  서퍼들의 자유로운 영혼이  느껴지네요 ~~

넘 길게 쓴건아닌지  올리다 보니 두군데와 죽도까지 올려버렸네요 

아담하고 멋진 해변에서 올해휴가는 서핑을 배워보심 강추합니다 !!!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