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강원도 고성맛집 장안면옥

by 기차를타자 2020. 7. 8.

 

강원도 고성맛집 장안면옥

 

강원도를 다녀보니 맛집이 호불호가 가리는 경향이 있는거 같아요~~

현지인들의 입맛과  관광오신분들과 평균입맛차이라 할까~~

여튼 강원도 대중적인게 슴슴하고 담백하단거 참고하시고  맛집을 임하시는게 ^^

이번에 다녀온곳은 강원도고성 고성맛집 이라고 하는데요~~ 

맛.서비스. 다 괜찮았어요 !!

고명이 명태회랄까 조림이랄까 쫄깃하니 식감도 좋고 도시서는 못먹어본맛 !!

계산하며 물어봤는데~~ 비냉.물냉 따로 없냐니까 ~~  ?

동동주그릇에 담긴 육수를 다 부으면 물냉 ~~ 

그냥 쬐금 부으면 비냉 ㅋㅋㅋㅋㅋㅋ 

취향껏  드시라고 ㅎㅎㅎ 

도시같은 비냉은  없다는거  참고하세요 !!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