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강원도속초 맛집 감나무집 옹심이

by 기차를타자 2020. 6. 26.

강원도속초 맛집 감나무집 옹심이

양양을 벗어나 올만에 속초중아시장을 갔어유~~

옹심이가 맛나다고 줄서서 먹는다는 집 

강원도속초맛집 감나무집 옹심이 !! 

10분 정도 웨이팅시간을 거친후 

드뎌 옹심이 영접 !! ㅋㅋ

가격은 8천원으로 저렴한데 

전에 먹었던 옹심이랑 차이나는게~~~ 

감자 비율이 적은건지 ~~~감자떡같은 쫄깃한 식감은 아닌데 ~~ 

담백하니 맛난건 이집이 더 맛나다 !! 밀가루가 더 섞인듯~~ 

열무는 금방 담은거라 풋내가 나서 별로 손이 안가는데~

깍두기는 잘익어서 깍두기 한번더 리필해 먹었음 ㅎㅎ

뭐 강원도의 전통적인 맛  담백함에  끝판왕이네요 ~~

가격도 저렴하고 ~~ 점심시간 피해서 가시는걸 강추 !! 

요즘  오징어도 좀 잡혀서 4~~5마리 살아있는거  1만원 정도 하네요

매일 시세는 다르지만 !!!  회떠가서 드심 좋은듯하네요 

바로 옆에 돌아가면 파니까  식사하시고 속초중앙시장  한바퀴 

도시면서 관광하심 ^^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