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강원도 고성 라벤더팜

by 기차를타자 2020. 6. 26.

강원도 고성 라벤더팜

 

오랜만에 비가오는데 외출을 했네요

강원도가볼만한곳  고성  하늬라벤더팜!!

코로나때문에 행사가 없는데~~ 신문에 개장했다는 말듣고 고고씽!! 

주차요원의  리드에 따라 주차를 하고 내려가면 

이리 안내돼있쥬~~! 코로나 때메 마스크 필수 ~~열체크도 하구유

고성 주민만 할인된다네요 ㅎㅎ

들어가면  거제도 외도같이 조그만 정원을 꾸며놨더라구요 ㅎㅎ 

포토 포인트도 있구 나름 신경쓴듯 ㅎㅎ

쭈욱 돌아보심 향기가 은은히 몸에 배는듯 ^^

안에 커피숍 아이스크림 기프트샵 있는데요 

샵가서 라벤더 향수 견본이 있어서 몸에 뿌렸더니 

종일 향이나서 기억에  남는듯해서  비와서 찌뿌둥한 기분이 

좀 나아지네요 ~~ 

고성 하늬라벤더팜  강원도오심 들려보시길 ^^

 

댓글